Home > 블로그, 주요행사

산청한방약초축제 마술사 최현우 힐링 매직쇼 개최

– 국내외 관람객을 위한 새로운 매직콘텐츠 축제장에서 선보여 –

세계적인 탑 마술사 최현우의 ‘힐링 매직쇼’가 오는 5일 산청한방약초축제 특설무대에서 어느 축제장에서 경험하지 못한 놀라운 스폐셜 매직쇼를 관람객들에게 선보인다.

이번 공연에서는 최현우의 재치 있는 입담과 함께 관람객이 직접 참여해 다양한 규모의 마술들을 선보여 축제장을 찾는 관람객들에게 흥미 진진한 무대와 함께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특히 마술사와 관객이 펼치는 두뇌싸움과 심리게임으로 관객의 참여를 넘어 함께 보고, 느낄 수 있는 관람객 참여형 매직쇼로 관람객들에게 특별한 만족을 주는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축제장에서 마술사 최현우와 ㈜라온 플레이에서 함께 선보이는 매직쇼는 시각적 상상력을 창조해 내는 공연예술로 대형 일루전 마술과 멘탈매직 공연이 적절히 조합된 관람객 참여형 매직공연으로 최근 전국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축제관계자는 ‘가족과 연인, 친구와 함께 최고의 매직쇼를 통해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최고의 힐링 공연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최현우는 세계적인 실력의 국내 탑 마술사로 국제무대 클로즈업 부문 한국인 최초 수상, 국내 최대 규모 매직쇼 최연소 심사위원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각종 드라마와 방송에 출연해 인기를 모은 젊은 마술사이다.

최현우 매직콘서트는 산청한방약초축제장에서 5일 오후 7시에 공연되며, 축제장을 찾는 관람객들은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페이스북공유 트위터공유 구글공유 밴드공유
저작권표시YES상업적이용NO컨텐츠변경NO